Spirit&Basecamp/Review

공연 - 포스메가남성합창단 제30회 정기연주회

truehjh 2024. 7. 18. 10:14

2024.07.17.(수)

 

대광고등학교 OB합창단의 정기연주회에 참석하기 위해 장마철 빗속을 뚫고 서울로 갔다. 올림픽 도로는 언제나 트래픽, 하지만 네비의 안내로 방배동 사잇길을 요리조리 통과하여, 6시쯤 예술의전당 음악당에 도착할 수 있었다.

 

차를 주차 시킨 후에, 우선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한정식 식당 을 찾아갔다. 여유 있게 저녁을 먹고, 또 여유 있게 예술의 전당 분위기를 즐겼다. 다행히 비가 멈추고 습기찬 바람이 솔솔 분다. 오랜만에 만나는 한적함이다.

 

불이 켜진 후, 콘써트 홀에 입장하여, 자리를 잡고, 가족과 친지들과 사진을 찍으며 인사를 나누었다.

 

남성중창단이나 남성합창단의 목소리를 좋아하는 나는, 포스메가남성합창단의 중후하면서도 섬세한 음색을 충분히 즐겼다. 특히 오빠가 무대 중앙 부분에 서 있으니까 더 집중해서 보고 들을 수 있었다.

 

연주회를 마치고 나서 가족끼리 다시 한번 찰칵!

 

축하인사와 안부인사를 마친 후, 다시 빗속을 뚫고 집으로... 오늘도 남동생의 도움으로 서울구경과 문화생활이 가능!!